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6-03-30 14:58 조회208회 댓글0건첨부파일
본문
지난 26일, 케이에스메이트는 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에서 주최한 정기총회에서
공중위생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국민 건강증진 및 위생 수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
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.
이번 수상은 현장에서 맡은 바 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해 온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과
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한 뜻깊은 성과입니다. 또한 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와의 협력을 통해
공중위생 수준 향상에 기여해 온 점이 높이 평가받은 결과이기도 합니다.
케이에스메이트는 앞으로도 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공중위생 수준 향상과
안전한 환경 조성에 지속적으로 기여하며, 국민 건강증진에 이바지하는 위생관리 전문 기업으로
더욱 성장할 것 입니다.
다시 한번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,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









